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Z플립3 Z플드3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삼성에서 8월 17일부러 갤럭시 스마트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삼성에서는 야심차게 갤럭시 Z플립3 와 갤럭시 Z폴드3를 선보였습니다. 처음 갤럭시 Z시리즈가 나왔얼때 스마트폰의 진화라고 불릴만큼 많안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당시에 저도 구입을 할까 고민을 했었지만 아이폰을 구입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결국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새로운 모델로 인해 그 아쉬움이 잘되었다 했을만큼 좋은 가격과 스펙이 탑재가 되어 새로운 Z시리즈가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방법 및 가격, 스펙등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갤럭시 Z플립3 

    전작에 비하여 디자인과 사용성이 더욱 업그레이디 된 갤럭시 Z플립3는 삼성에서 프로모션을 할 때 많은 칭찬을 받으며 대중들이 관심있게 지켜보았습니다. 완성도 측면에서 전작의 아쉬움들을 100%보완해 더욱 완벽한 스마트폰이 완성되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현재 BTS 방탄소년단이 광고모델로 활동중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큰 성과를 이룰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갤럭시 Z플립3 스펙

    갤럭시 Z플립3 색상은 총 4가지로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블랙, 크림, 그린, 그리고 라벤더로 나왔으며 유리 부분은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 금속부분은 아머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누가보아도 튀는 커버를 특징으로 내세워 다른 스마트폰과의 차별화를 강하게 두었습니다. 여성을 집중 타겟을 하는 스마트폰이다 보니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인 큐티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지만 남성분들 또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작에 비해 커버 디스플레이가 4배나 커졌습니다. 전작은 1.1인치로 좁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던 반면, 신작의 경우 1.9인치로 훨씬 더 넓어진 화면으로 나왔으며, 지역이나 날씨, 음악재상 컨트롤, 전화, 스포티파이, 메시지 등의 앱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배터리 확인과 시간, 날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삼성 페이 결제 여부 및 셀피를 찍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잡지 않아도 원하는 각도로 고정을 시킨 뒤 세울 수 있게 되어 셀카를 편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1세대는 고정을 시켜야하는 악세사리를 따로 구입해야했지만 신작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S펜과의 호환이 된다 안된다 말이 많았지만 S펜과의 호환은 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현재 갤럭시 Z폴드3 256gb, 512gb는 벌써 사전예약이 끝났습니다. 사전예약은 삼성 공식홈페이지 및 관련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8월 23일까지 이며 8월 24일부터 사전 개통이 사직되지만 그 전에 사전예약이 끝날 것 같으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Z플립3, 갤럭시 Z폴드3 가격

    갤럭시 Z플립3은 256GB모델만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전작에 대비하여 무려 40만원 정도 금액이 낮아진 1,240,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가격이 공개되자 많은 고객들이 엄청 좋아했는데요. 전작보다 기능과 성능이 향상되었고 화면도 커졌음에도 가격이 저렴해졌기 때문입니다. 이번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하반기 시장을 장악하겠다는 의지가 돋보입니다. 40만원이 더 저렴해졌지만 사전예약으로 구입할 경우 최대 12%까지 할인이 가능해 1,103,52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Z폴드3는 256GB, 512GB 두 개의 모델로 출시되었씁니다. 256GB 는 정가 1,998,700원으로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최대 12%를 적용받아 1,758,85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512GB 정가는 2,097,700원이며 사전예약을 할 경우 1,845,970원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이미 응모가 끝났지만 가격은 2,695,000원입니다.

     

     

     

     맺음말

    이번 갤럭시 Z플립3 와 Z폴드3 사전예약을 통하여 가격적인 면과 기능정인 면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저는 이미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을 해둔 상태며 빨리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현재 주가가 많이 내려갔는데 이번 하반기 Z시리즈 판매실적을 통해 어떻게 될지도 관심있게 지켜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대상

    안녕하세요. 최근 정부가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발표를 함과 동시에 소상공인 분들이 자신들에게 어떤 지원금이 나올지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소득 하위

    lifestylemystory.tistory.com

     

    백신 예약 방법 신청 총정리

    안녕하세요. 백신예약시스템이 가동되었습니다. 8월 9일부터 이미 진행되고 있는 이 백신예약시스템은 18세부터 20대에서 40대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 실행했던 백신예약시스템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