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이맥스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중년의 남성분들이라면 대부분 고민이 있는 게 바로 전립선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쁜 현대사회와 일에 치여 이리저리 스트레스를 받느라 많이들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집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 내 한 몸 바쳐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정작 자신의 몸을 보살피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많은 남성분들이 활력과 피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영양제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브이맥스, 비아노스 등이 있는데 브이맥스 효능, 가격 등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남겨둘 테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목차

     

     

     

     브이맥스

    브이맥스

    브이맥스란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인 프라임 생활건강이라는 곳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고 검수하는 곳으로 유명한 캐나다가 생산지입니다. 의리의 아이콘인 김보성 배우님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남성의 전립선과 활력 문제를 해결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브이맥스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하였고 이후 반응이 좋아 계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현재는 브이맥스 울트라 건강제품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효능

    브이맥스 효능

    1.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전립선 건강유지에 매우 큰 효능이 있습니다.

    2. 망간을 함유하고 있어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등에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3.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요즘 같은 시대에 가장 중요한 면역력 향상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옥타코사놀 성분이 들어있어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효과적입니다.

    5. 판토텐산을 함유하고 있어 지방, 탄수화물에 활발한 신진대사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6. 비타민B군(B1, B2, B6) 성분이 들어있어 체내 에너지 생선과 대사에 필요한 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7. 그 외 부원료로 남가새열매 추출물, 마카, 서양산사자 열매 추출물, 마늘 추출분말, L-아르지닌, 인삼 추출분말, 과라나 등 신체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부원료가 함께 첨가되어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브이맥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개월 수에 따라 금액차이 및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비교를 해가며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1개월치 - 19만 8천 원

    2개월치 - 39만 6천 원

    3개월치 - 49만 8천 원

    5개월치 - 79만 2천 원

    1년 치 - 1백38만 6천 원

     

     브이맥스 복용법 및 부작용

    브이맥스 가격

     

    복용법

    하루에 2정을 충분한 물과 같이 복용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아직까지 특별한 사례는 발견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의하실 점은 다른 건강제품과 마찬가지로 과다복용을 피하시고 메스꺼움 증상이나 소화의 불편함 그리고 설사가 일어날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찰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브이맥스 복용법

    1. 잔뇨감, 소변이 너무 자주 마려운 경우, 소변 단절 증상, 빈뇨 등이 있으신 분들

    2. 스트레스 및 만성 피로를 가지신 분들

    3. 지구력이 떨어져서 체력이 저하되신 분들

    4.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인 남성

    5. 활기찬 생활을 찾기 원하시는 분들

     

     전립선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브이맥스 부작용

    좋은 음식

    1. 석류

    2. 토마토

    3. 브로콜리

    4. 생선

    5. 녹차

    6. 브라질 땅콩

    7. 버섯

    좋지 않은 음식

    유당 제품인 치즈나 우유 등

     

     

     맺음말

    브이맥스 성분

    브이맥스는 40~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눈여겨볼 점은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데 그만큼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전립선 건강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 면역기능을 높이고 싶으신 분, 생활에 지친 활력을 되찾고 피로감을 없애고 싶으신 분들은 관련 사이트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본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아노스 가격

    안녕하세요.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비뇨에 문제가 생깁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건강관리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뇨에 좋은 쏘팔메토에 관련된 정보가 방영된 적이

    lifestylemystory.tistory.com

     

    쏘팔메토의 효능 5가지

    최근 남성들은 전립선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립선은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에 신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에 대해 민감하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