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아노스 가격

안녕하세요.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비뇨에 문제가 생깁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건강관리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뇨에 좋은 쏘팔메토에 관련된 정보가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이 쏘팔메토가 함유된 건강제품이 대표적으로 비 아노스와 브이맥스가 있습니다. 브이맥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제일 하단에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오늘은 비아노스 가격과 효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비아노스

    비아노스
    비아노스

    비아노스란 정확한 명칭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입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중 하나인 네츄럴 에프엔피에서 제조한 남성활력 증진 식품이며 남성분의 건강, 전립선과 지구력을 위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주요 성분으로 쏘팔메토,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B군(B1,B2,B6), 비타민E, 나이아신 등 9가지 주요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효과들이 있습니다.

     

    비아노스 성분 및 효과

    비아노스-성분
    비아노스 성분

    ·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해 많은 관심을 받은 원료로써 이미 예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하여 자주 섭취하기도 했었습니다. 쏘팔메토는 식약처에서 이미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소맥, 사탕수수, 쌀 등의 배아에서 발견된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으로써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장가로 인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 아연

    현재 코로나로 인해 가장 관심받고 있는 성분이며 비 아노스에도 포함되어 있는데 아연은 우리 몸의 필수 미량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생체 내 200여 종 이상의 여러 효소에 반응과 관여를 하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  비타민B군(B1, B2, B6)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것이 바로 비타민B군입니다. 

    ·  비타민E

    유해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것이 비타민E입니다.

    ·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성분입니다.

    ·  판토텐산 

    지방, 단백질 대사, 탄수화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  그 외 부원료

    홍삼 농축분말, 복분자딸기 과즙분말, 강황 추출물 분말, L-아르지닌, 당귀 농축액분말, 발효흑마늘 추출물분말, 마카추출물 분말 등 부원료가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효과
    비아노스 효능

    인체시험 결과 한 달 이상 복용 시 소변의 유속 배뇨 빈도가 개선되었음이 이미 확인되었습니다.

    · 전립선 건강에 효과

    · 남성 맞춤 기능성 주원료

    · 장시간 지속할 수 있는 지구력 증진

    · 균형적인 영양을 챙길 수 있음

    · 정상적인 면역기능

     

    비아노스 가격

    온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에서도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1개월 30캡슐 기준입니다.

    1개월분 - 28,900원

    2개월분 - 56,800원

    3개월분 - 83,700원

    6개월분 - 164,800원

    12개월분 - 318,500원

    * 비아노스 가격은 관련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시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비아노스 복용법 및 부작용

    복용법

    하루에 1번을 섭취 권장량으로 하고 있으며 1회당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부작용

    이미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인증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큰 부작용은 없으나 식품이기 때문에 과다복용 시 설사나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며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성분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아노스 가격, 효능, 성분 등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소변 볼 때 끊기거나 가늘게 나오는 분, 소변을 볼때 힘을 주어야 하는 분, 화장실을 자주 가시는 분등은 비아노스를 통하여 많은 도움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브이맥스 가격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가족들을 위해 헌신을 하며 일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중년의 남성의 경우 이로 인하여 건

    lifestylemystory.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많습니다. 그로인해 건강보조식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 한 방송에서 관절에 보스웰리아가 좋다고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