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팔메토의 효능 5가지

 

최근 남성들은 전립선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립선은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에 신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에 대해 민감하고 있는 가운데 쏘팔메토의 효능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쏘팔메토의 효능을 가진 건강제품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쏘팔메토가 무엇이며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전립선비대증

    쏘팔메토의 효능

    쏘팔메토의 효능을 설명드리기 전에 전립선비대증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젊은 남성들은 아직까진 전립선에 대하여 문제를 제대로 인지하고 있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 나이가 들면 소변 줄기가 약해지거나 소변을 참지 못하는 등 소변을 보기 힘들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로 인하여 남자들은 스트레스를 받고 심각할 경우엔 건강악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전립선은 골반 깊숙이 위치하며 소변과 정액을 배출하는 요도를 감싸고 있는 생식기관입니다. 이런 전립선이 비대해진 뒤 요도를 압박했을 경우 소변을 원활하게 할 수가 없는데 이를 전립선비대증이라고 합니다. 흔히 40대 이후에 전립선비대증이 나타나며 60대의 60~70%가 전립선비대증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런 증상에 바로 쏘팔메토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 증상을 확인한 후 자신이 전립선비대증이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소변이 너무 자주 마려울 경우
    • 수면 중 자주 깨서 소변을 보는 경우
    • 소변이 나오기 시작할 때까지 시간이 지속되거나 힘을 강하게 주어야 하는 경우
    • 소변을 보고 난 뒤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 들 경우
    • 중간에 소변 줄기가 끊어지는 경우

     

     쏘팔메토

    쏘팔메토

    쏘팔메토란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쏘팔메토는 700년이라는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면서도 불에도 안정적인 생명력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쏘팔메토의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하여 활성 기능 성분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인정을 받아 많은 현대 남성분들이 쏘팔메토가 들어있는 건강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효능

     

    · 전립선

    남성의 확대된 전립선비대증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DHT)의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남성은 자연스레 호르몬 분비가 줄어듭니다. 쏘팔메토를 꾸준히 복용할 시 호르몬 분지를 지연 시켜주며 보충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호르몬이 불균형할 경우에도 바로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하죠. 전립선 수술의 합병증을 예방하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데 증명이 되었습니다.

    · 피부관리

    쏘팔메토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 항산화 덕분에 피부 노화 촉진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며 면역력을 키우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 치매예방

    쏘팔메토는 활성 산소를 억제시키는 성분이 있습니다. 활성산소란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에 쌓이는데 이것이 많이 쌓이게 되면 몸을 산성화 시키며, 건강한 세포를 파괴하여 잔질병을 유발합니다. 대표적으로 뇌 세포를 파괴시켜 치매를 유바 하게 되는데요. 쏘팔메토는 활성 산소를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 혈관기능

    쏘팔메토는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스테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비뇨 및 심장병 관련된 증상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 탈모방지

    쏘팔메토가 함유하고 있는 테스토스테론은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으로 전환하는것을 막아줍니다.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으로 전환이 되면 남성들이 신경 쓰는 탈모 증상이 악화가 됩니다. 쏘팔메토는 이러한 작용을 통해 탈모를 방지해주고 머리가 빨리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쏘팔메토 부작용

    쏘팔메토 부작용

    현재까지 부작용에 대한 특별한 사례는 없는데요. 그러나 쏘팔메토 관련된 영양제를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설사 및 구토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약과 함께 섭취할 시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쏘팔메토 효능

    쏘팔메토의 효능, 부작용 등에 설명을 드렸는데요. 쏘팔메토는 원산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미국산 원료가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으니 미국산 원료가 맞는지 정확하게 확인한 뒤 구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브이맥스 가격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가족들을 위해 헌신을 하며 일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중년의 남성의 경우 이로 인하여 건

    lifestylemystory.tistory.com

     

     

     

     

     

    비아노스 가격

    안녕하세요.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비뇨에 문제가 생깁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건강관리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뇨에 좋은 쏘팔메토에 관련된 정보가 방영된 적이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