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사돌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치아는 물론이고 잇몸의 상태까지 안 좋아집니다. 그래서 인간의 3대 욕구 중 하나인 식욕을 제대로 해소시키지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비단 나이가 드신 분들 뿐 아니라 젊은 분들도 마찬가지로 잇몸상태가 안 좋아지는 경험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제 건강은 나이가 있으신 분들뿐 아니라 젊으신 분들도 챙겨야 하는 시대가 온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되고 잇몸약으로 알려져 있는 인사돌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인사돌

    인사돌

    인사돌이란 동국제약에서 만든 건강제품으로 잇몸질환 보조치료제입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지만 얼마전 과대광고로 인해 논란이 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인사돌은 인사돌정과 인사돌 플러스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논란이 된 것은 인사돌 플러스인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잇몸엔 인사돌이라는 인식이 머릿속에 있으며 지금까지도 동국제약에서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건강제품입니다. 현재 최불암 배우님께서 광고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인사돌 성분 및 효능

    인사돌 효능

    · 성분

    인사돌은 베타시토스테롤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이란 잇몸 관련 의약품의 주성분으로 옥수수불검화청량추출물(옥수수나 곡류 씨앗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 효능

    - 잇몸의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염증이 치골 조까지 이동하는 것을 억제하여 치이가 빠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 구강 내의 뮤스타스균의 증식을 조절시켜주어 치은염이나 치주염 같은 구강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치은염은 잇몸질환을 말하는 것이며, 치주염은 염증이 잇몸뼈까지 진행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 잇몸병을 유발하는 치주 병인 균에 대한 후박 추출물 성분으로 하여금 항염작용 및 항균효과를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생약 복합성분이기에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 치료와 예방에 효과가 좋습니다.

    -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사람의 경우 정기적인 치과진료와 함께 인사돌을 복용할 경우 시술 전후 잇몸 건강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그 외 옥수수불검화청량추출물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위장장애가 적고 당뇨병 치료제 및 항응고제와 같이 병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돌 가격

     

    인사돌의 경우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 없이도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인사돌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00정 기준 25,000원 ~ 30,0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300 정의 경우 70,000원대 정도입니다. 인사돌 플러스의 경우 100정 기준 30,000원 ~ 35,000원, 270정 기준 70,000원 ~ 75,000원 정도입니다.

     

     인사돌 복용법 및 부작용

     

    인사돌 가격

    · 복용법

    성인의 경우 초기량으로는 옥수수의불검화정량추출물로써 1회 2정, 1일 3회 식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유지량으로 1회 1정, 1일 3회 식전에 복용하면 되지만 연령과 증상에 따라 적절하게 복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부작용

    어느 약이든 부작용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특별한 사례는 없지만 간혹 심각한 발진이나 발적, 가려움 등의 증상이 장시간 나타날 경우 복용을 즉시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을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인사돌의 구성성분에 과민반응 즉 알레르기 성분이 있을 경우는 드시지 마시고 콜레스테롤류의 약물인 고지혈증 약을 복용할 경우 흡수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맺음말

    인사돌 부작용

    잇몸질환의 경우 아직까지 완벽한 예방법이 없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거나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치주과학회에서는 잇몸건강을 위해 올바른 양치질과 치과 정기검진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치과 정기검진은 잇몸이 건강할 경우 6개월, 1년 주기로 받는 것이 좋으며 잇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3개월 주기로 받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인사돌 가격, 효능, 성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잇몸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 안녕하세요. 우리는 현재 건강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우리 신체는 어느 한곳만 잘못되어도 몹시 불편한 생활을 해야하는데요. 그래서 항상 내 몸 건강관리를 꾸준히 하는

    lifestylemystory.tistory.com

     

    아로나민골드 효능

    아로나민골드 효능 안녕하세요. 아로나민골드는 아마 워낙 유명하여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평소 티비나 인터넷 등 알게모르게 익숙해져있는데 막상 아로나민골드 효능이 어떤것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