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로나민골드 효능

아로나민골드 효능

안녕하세요. 아로나민골드는 아마 워낙 유명하여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평소 티비나 인터넷 등 알게모르게 익숙해져있는데 막상 아로나민골드 효능이 어떤것인지 혹은 아로나민골드 가격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아시는분들은 많이 없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로회복제의 대표 건강식품인 아로나민골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목차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 어원

성분

아로나민골드 효능

아로나민골드 가격

복용법

부작용

마무리하며

 

아로나민골드란

아로나민골드는 1963년에 제약회사인 일동제약회사에서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엄청난 마케팅과 광고를 통하여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모두 알만한 건강제품인데요. 실제로 아로나민골드는 일반약품 분야에서 2016년 ~ 2018년까지 무려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우루사와 대표적인 피로회복제로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아로나민 어원

아로나민이라는 어원은 주성분인 알리티아민(alithianine)과 비타민의 합성어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알리티아민이란 일본 육군이 각기병 치료제를 개발한것부터 시초가 되었는데요. 링티와 비슷한 환경에서부터 개발이 되었습니다.

 

아로나민골드 성분

 

1.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 5.22mg

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 2.5mg

3.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 40mg

4.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2.5mg

5. 푸르셜티아민 50g

 

아로나민골드 가격 및 구매처

아로나민골드는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전문 의약품과 다르게 일반 약국에서 약사와 상담후에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상자에 100정이 포장되어있고 분할판매는 불가능합니다. 약국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1박스 기준 2만 5천원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니 더 자세한 가격은 약국에서 확인하시면 될 듯합니다.

 

아로나민골드 효능

1. 체력회복

아로나민골드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체력회복을 빼놓을수가 없습니다. 아로나민골드는 에너지 소비량이 많을 경우와 특정한 질병으로 인하여 고생할 경우에 질병을 회복하고 후유증이 있을때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성분 중 하나인 비타민B군은 우리 몸의 장에서 흡수를 잘하기 때문에 신체의 피로감을 찾아주어 피곤함을 줄여주는 효능을 보여줍니다.

 

2. 눈의 피로감

우리는 디지털 세대에 살아가면서 스마트폰, 컴퓨터, 티비등으로 인해 눈의 피로감이 금방 쌓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눈의 통증을 자주 느끼는데 이런 전자기기의 전자파등에 의해 눈 안의 기관들이 지속적으로 수축운동을 하여 우리의 안구는 피로감이 쌓을 수 밖에 없는데요. 아로나민골드는 B군비타민과 B2 도 함유하고 있어 안구의 수축이완에 좋은 모습체근에 효과를 주어 눈의 피로감을 완화, 해소를 시켜주는 효과를 보입니다.

 

3. 심혈관질환 및 동맥경화

아로나민골드의 B군(B6, B9, B12)은 심혈관질환과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호모시스테인의 지표를 저하시켜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지표를 낮추어 혈관을 깨꿋하게 해줄뿐아니라 각종 혈관질환을 완화, 예방해주는 효능도 탁월합니다.

 

4.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근육

아로나민골드의 성분인 활성비타민  B군(B1, B6, B9, B12)은 체력회복 및 피로함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시켜주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켜주어 손상된 신경 및 근육활동을 개선, 그리고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 등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먹는방법

 

수용성 비타민으로 되어있는 아로나민골드는 하루에 2정씩 먹으면 되며, 아침에 1정, 저녁에 1정씩 드시면 됩니다.

 

아로나민 골드 부작용

아직까지 아로나민 골드 부작용에 대한 큰사례는 없습니다. 다만 주의해야할점은 생후 3개월 미만의 유아는 피해주셔야하며 성분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복용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임신 중이거나 수유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약사 및 의사와 상담을 한 뒤 복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로나민골드 효능 및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평소보다 체력이 급격히 안좋아지신분들은 아로나민 골드 구매에 대해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힙니다.

 

건강관련 글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많습니다. 그로인해 건강보조식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 한 방송에서 관절에 보스웰리아가 좋다고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