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콘드로이친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관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전에는 관절이 나이가 있으신 분들만 신경을 썼지만 요즘은 건강이 중요한 시대이다 보니 젊은 분들도 관절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성질환 1위로 쁩은것이 바로 관절염이라고 합니다. 관절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도 중요하지만 이런 것들로도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많아서 관절에 좋은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관절 건강에 좋은 제품들은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 보궁, 콘드로이친 1200 등이 있습니다. 관절에 좋은 성분들은 다양하지만 오늘은 콘드로이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이 많이 들어있는 건강제품 중 하나가 바로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인데요. 이 제품은 한국콜마의 자회사 콜맵앤에이치 푸디팜 수업 부분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판매는 주영엔에스에서 진행 중입니다. 관절엔 콘드로이친은 40여 년 동안 관절연골 건강 소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써 식약처에서 이미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대한민국 최초 콘으로이친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효과가 좋다는 기능성 내응이 등록되어있기도 합니다.

     

     콘드로이친 가격

    콘드로이친 효능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1달치 기준이 약 4만5천원에서 5만 2천 원 정도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국내의 홈쇼핑,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통해 적정한 가격을 확인한 뒤 서로 비교를 하여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 구매 전에 질문게시판을 통하여 확인 후 구매하면 더욱 안전하게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효능 및 성분

     

    효능

    1. 연골마모감소에 효과적입니다.

    2. 관절보호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3. 피부개선에 효과적입니다.

    4.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5. 허리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6.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7. 신장결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성분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의 주원류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콘드리이친입니다. 이 콘드로이친은 신소재로써 관절 쿠션 역할을 해주는 연골의 주성분이기도 하죠. 우리가 무릎에 소리가 나고 관절이 계속해서 나빠지는 이유가 바로 이 연골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굳어지기 때문입니다. 콘드로이친은 일반적으로 1일 권장량이 1200mg인데 제품 이름의 1200이 바로 여기서 나온 것입니다. 무릎 관절 통증 펴가 개선 및 기능평가 유의적 개선, 온전 관절 경직 시간 개선, 최소 너비 유의적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테스트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그 외 히드록시 프로필 메틸 셀롤루스, 탄산칼슘, 해조분말, 이산화규소, 이산화 타티늄, 카복시 메틸 셀 룰스롤스칼슘, 건조효모, 히알루론산, 비타민C,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비타민D 3 혼합제 분말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1200 복용법 및 부작용

    콘드로이친 부작용

    복용법

    콘드로이친은 연골 미트릭스 구조의 뼈대 및 탄성섬유의 주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끊어지거나 크기가 점점 감소하고 짤 아비즌데 이런 연골 노화의 원인이 바로 콘드로이친 감소 때문이죠. 그래서 콘드로이친을 통해 연골 관리를 해주는 것이 관절 건강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복용법은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2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나타나며, 2~3개월 정도 섭취함에도 불구, 효과를 못 본다면 다른 제품을 찾아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단기간에 빠른 효과는 기대 안 하는 게 좋으며 꾸준히 섭취 후 관절 건강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부작용

    현재까지 콘드로이친 부작용에 대한 특별한 사례는 없는데요. 그렇지만 권장량 이상 섭취할 경우 복통이나 설사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적정량을 드시길 바랍니다. 평소 알레르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알레르기 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한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후 몸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받으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콘드로이친 효능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저 또한 관절에 매우 관심이 많은 편이라 다양한 제품들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호관원이 좋다, 관절보궁이 좋다, 콘드로이친 1200이 좋다 등 어떤 건강제품이 좋다고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는 이유는 사람마다 체질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추천을 못 드립니다. 다만 확실한 것은 관절 제품을 먹으면 효과가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건강제품뿐만 아니라 꾸준한 운동과 관절에 좋은 음식과 함께 병행하시면 더욱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MSM의 효능 8가지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건강에는 다양한 종류들이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성질환으로 뽑은 1위가 바로 관절염입니다. 예전에는 나이가 있으신

    lifestylemystory.tistory.com

     

    호관원 가격 효과

    호관원 가격 효과 안녕하세요. 현대사회는 건강이 가장 관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건강에 대한 관리가 정말 중요해졌는데요. 뿐만 아니라 관절에 대해서도 나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