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소득이 발생될 경우 나라에 세금이라는 것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소비를 할 때도 세금과 함께 돈을 냅니다. 이렇게 우리는 세금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지만 막상 세금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내가 낸 세금을 삼 쩜 삼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세금에 대한 지식은 없지만 내가 납부한 세금을 쉽게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미수령 환급금 

    삼쩜삼-홈페이지 data-ke-mobilestyle=
    삼쩜삼 홈페이지

    우선 세금을 돌려받기 위해 미수령 환급금이라는 개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미수령 환급금이란 납세의무자가 납부한 금액이 원래 내야할 금액보다 더 많이 납부하였을 경우, 혹은 착오에 의해 오납을 했을 경우, 납부를 한 뒤 법이 변경되어 오납되었을 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돈을 말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수령 환급금을 찾지 않아 돌려받지 못한 돈이 무려 1400억 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되는 이유는 대부분 주소지가 바뀌어 통지서를 받지 못해 일어나게 됩니다.

     

    삼쩜삼

      삼쩜삼 서비스는 5년간 미수령 환급금을 자체적으로 조회해 미수령이 있으면 환급을 받을 수 있게 하는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 쉽고 빠르게 처리해주는 장점이 있으며 2021년 6월 기준 총 130만명 이상이 삼쩜삼 환급금을 통하여 무려 400억 원을 환급을 하였고 1인당 평균 환급액이 13만 원 2천 원이라고 합니다.

       

      미수령 환급금 대상

      사업소득이나 배당, 이자, 근로나 기타 소득, 연금 등이 소득의 3.3% 세금을 제하고 받는 종합소득세 신고자가 대상입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방법

      삼쩜삼

      포털사이트에서 '삼 쩜 삼' 을 검색해줍니다. 그리고 삼쩜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삼쩜삼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방법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개인정보 처리 방에 동의합니다' 체크를 한 뒤 환금액 조회하기를 눌러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자신의 환급액을 조회할 수 있으며 다시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삼쩜삼 수수료

      수수료의 경우 1,000부터 시작이며 연간 총수입으로 결정이 됩니다.

      · 100만 원 미만일 경우 1,000원

      · 300만 원 이하일 경우 10,000원

      · 600만 원 이하일 경우 20,000원

       

      그 외 미수령 환급금 조회방법 

      삼쩜삼은 미수령 환급금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지만 그 외에도 홈택스, 손 택스, 정부 24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방법과 환급금에 대한 개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은 홈택스나 손택스, 정부24에서 직접 조회를 해야 하고 신고도 하는 등 복잡한 절차를 거친 뒤 미수령 환급금을 받을 수 있지만 삼 쩜 삼은 빠르고 쉽게 받을 수 있으니 현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 안 해보신 분들은 꼭 미수령된 환급금을 찾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저 또한 마찬가지며 사람들은 은퇴 후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 하는 그런 고민들을 많이 합니다. 나이도 많고 마땅히 일할 자리도 없어 걱정이실 텐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우리나

      lifestylemystory.tistory.com

       

      보조금 24 홈페이지, 정부보조금 24 신청

      우리나라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정부에서 많은 지원정책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어떤 정책들이 있고, 까다로운 조건으로 인하여 내가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