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관보 가격 (종근당)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이 드신 분들 뿐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건강 중 하나인 관절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시중에는 다양한 관절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그중 대표적인 것이 천관보, 관절보궁, 호관원 등이 있습니다. 천관보는 종근당에서 나온 관절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천관보 홈페이지 천관보 가격 천관보 후기

 

종근당 천관보란?

천관보
종근당 천관보 가격

2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연구해온 종근당 회사에서 출시한 천관보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만을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평소 가벼운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과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하여 천관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천관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replyalba.co.kr/pt/BytZLVLc9Q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천관보

www.replyalba.co.kr

 

천관보 성분 및 효능

● MSM 기능성 원료

MSM이란 천연 식이유황이라고도 하며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 개선에 대표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천관보에는 천연 식이유황이 무려 2,000mg 이 함유되어 있으며, 신경과 근육기능을 향상 및 유지하도록 하기 해주는 동시에 칼슘 200mg 이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을 예방하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NAG(N-Acetylglucosamine)

NAG 란 엔 아세틸클루코사민이라는 성분을 뜻하며 500gm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NAG는 MSM의 효능을 더욱 부각시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 그 외 부원료

대추와 오미자, 숙지황과 강황, 사철쑥, 홍상, 가시오갈피, 보스웰리아, 버드나무 껍질, 영지버섯 및 복분자, 녹용, 보즈힙, 쇠무릎 뿌리, 황기와 갈근, 도충, 천궁, 글루코사민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 천관보 후기 보러가기

 

https://www.replyalba.co.kr/pt/BytZLVLc9Q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천관보

www.replyalba.co.kr

 

천관보 가격

 

 

천관보 가격은 인터넷에 검색을해도 정확한 정보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는 종근당 회사 방침상 가격 오픈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많은 건강제품들이 이러한 마케팅 방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중고사이트를 조사하여 가격을 알아본 결과 종근당 천관보는 1박스당 20만 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새 제품의 경우 20% 정도 더한 가격이 실제 가격과 비슷할 거라 예상이 됩니다. 또한 1개월분과 3개월분 등으로 나눠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개월 수가 높을수록 할인율이 높습니다. 천관보 가격은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구매할 시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신뢰가 떨어지는 중고사이트보다는 정식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천관보 가격 알아보기

 

https://www.replyalba.co.kr/pt/BytZLVLc9Q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천관보

www.replyalba.co.kr

 

천관보 복용법 및 부작용

1달 기준으로 70ml 용량 60포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한번 섭취 시 1포를 뜯어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부작용의 경우 아직까지 특별한 사례는 없으나 기준량을 초과 복용할 경우 구토 및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며,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에 섭취 후 붉은 반점, 가려움 등의 알레르기성 반응이 보일시 즉각 섭취를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천관보 가격, 효능 등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관련 사이트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자세히 상담한 후 다양항 혜택을 받으셔서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관보 홈페이지 천관보 가격 천관보 후기

 

건강 관련 추천 글

 

호관원 가격 효과

호관원 가격 효과 안녕하세요. 현대사회는 건강이 가장 관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건강에 대한 관리가 정말 중요해졌는데요. 뿐만 아니라 관절에 대해서도 나

lifestylemystory.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많습니다. 그로인해 건강보조식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 한 방송에서 관절에 보스웰리아가 좋다고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