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시틴의 효능 5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레시틴의 효능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한 티비 프로그램에서 레시틴이 남성에게 좋은 성분이라는 내용으로 방송된 적이 있었는데 그로 인하여 많은 남성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레시틴은 남성의 건강뿐 아니라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은 레시틴이 무엇인지, 레시틴의 효능은 어떤것이 있는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목차

     

     레시틴

    레시틴

    레시틴이란 1884년 프랑스에서 처음 발견이 되었다고합니다. 대두, 동물의 간, 뇌, 난황 등에 존재하는 인지질의 일종으로, 세포막, 두뇌, 신경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이 해당이 됩니다. 세포속에 있는 수분을 조절하는 물질이기도 하고, 레시틴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레이산, 리놀레산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레시틴의 효능

     

    · 전립선

    레시틴의 대표적인 효능은 남성의 전립선에 효과가 좋습니다. 전립선은 소변의 배출 통로인 요도를 감싸고 있는데 사무직에 종사하는 분이 경우 소변을 오랫동안 참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환경에 있기에 전립선으로 혈액공급이 감소하여 전립선 질환이 발생될 확률이 높습니다. 레시틴은 음경으로 통해지는 혈류를 개선해주고 혈액공급을 원할하게 해주어 전립선 기능 개선에 효과가 좋습니다.

    · 혈관

    레시틴은 콜레세트롤 개선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혈액 속의 좋지않은 콜레스테롤 LDL을 녹인뒤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며, 좋은 콜레스테롤 HDL의 증가를 도와주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혈관에 엉켜 붙은 노폐물과 중성 지방 배출에도 효과가 좋으며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질환들을 예방해주는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 치매

    레시틴은 수억개가 연결되어 있는 뇌세포를 활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세포 사이사이에 있는 정보 전달물질이 오고 가면서 기억이나 판단이 이루어지는 이 중 하나인 정보 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을 형성시켜줍니다. 평소에 꾸준히 복용할 경우 기억력 향상으로 인하여 치매를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 간기능

    체내에 있는 독소물질을 밖으로 배출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간의 지질 증가를 막아조는 효능을 하여 지방간이나 간경병 등과 같은 간질환을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음주하고 다음 날 레시틴이 많이 있는 생계란 노른자를 먹을경우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 피부미용

    레시틴을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광택있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노화 억제를 시켜주기에 일부 스킨케어 제품에도 사용이됩니다. 레시틴은 습진 및 여드름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레시틴 가격

    레시틴의 효능

    레시틴은 캡슐 형태와 과립 형태로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정력 기능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가격은 1만원 중반에서 3만원 선입니다.

     

     레시틴 복용법 및 부작용

    레시틴 부작용

    · 복용법

    하루 권장량은 약 1.2g에서 1.8g을 권장량으로 두고 있습니다. 과다 복용할 경우 구토 및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부작용

    아직까지 레시틴 부작용에 대한 특별한 사례는 없습니다. 그러나 레시틴의 원재료로 사용되는 계란 노린즈 또는 대두는 알레기를 유발시킬 수 있는 식품이기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되도록 피하는게 좋습니다.

     

     

     맺음말

    레시틴 가격

    레시틴의 효능 및 가격, 부작용등에 설명드렸습니다. 레시틴 대표적인 효능인 전립선효과는 건강제품에 많이 이용되고 있어 남성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아노스 가격

    안녕하세요.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비뇨에 문제가 생깁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건강관리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뇨에 좋은 쏘팔메토에 관련된 정보가 방영된 적이

    lifestylemystory.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가족들을 위해 헌신을 하며 일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중년의 남성의 경우 이로 인하여 건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