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티움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최근엔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아무래도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건강에 대해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느 한 방송에서 락티움에 대해 소개를 하였는데 이것을 통해 락티움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락티움은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우유 단백질에서 분리된 유단백 가수분해물인데 수면효과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락티움이 무엇인지, 락티움 효능은 어떻것이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락티움

    락티움

    락티움이란 락티움의 락 은 젖 혹은 우유를 뜻하는 라틴어입니다. 티움 은 넓은 공간을 말하는 라틴어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을 분핸한 것인데, 분유 맛이 많이 납니다. 체내 신경 세포엔 흥분을 억제하고 몸을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가바라는 물질과 신경전달물질이 있는데 락티움은 신경전달물질 가바수용체에 붙어 신경세포가 흥분되는 것을 감소시켜주어 자극 안정화에 도움을 줍니다. 이에 따라 연안 한 기분 및 안정된 숙면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신생아가 어머니의 모유 및 우유를 마시고 수면에 잘 드는 이유를 분석해본 바에 의하면 우유 및 분유를 마시는 아기들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락티움이 발생되는 것을 발견한 연구결과가 있었습니다.

     

     락티움 구매

    락티움 효능

    락티움은 다양한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포털사이트에 락티움으로 검색을하면 여러 제품들이 나옵니다. 불면증만을 위한 락티움의 경우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개선 효과가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프롬 바이오 제품을 많이 구매하시고 있습니다.

     

     락티움 효능

     

    1. 천연수면제

    불면증에 의한 문제가 생겨날경우 사용하는 방법이 수면제인데요.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에서 추출한 수면건강에 효과가 주는 천연성분으로써 락티움이 함유된 수면 영양제는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2. 숙면

    중추신경계에는 가바수용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이 락티움이 가바 수용체와 합쳐져 숙면에 효과가 있습니다. 수면 중 안정감을 높여주어 수면의 질 상승 또한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요. 한 연구에 따르면 20세 ~ 65세 90여 명을 대상으로 한 달간 실험을 한 결과 락티움 300mg을 계속해서 섭취했을 경우 총 수면시간이 무려 80%나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지연시간은 65%가 감소하였고, 수면 효율은 85% 증가, 입면 후 각성상태가 50%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있었습니다.

    3. 스트레스

    불면증의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스트레스인데요. 이 스트레스 호르몬이라 불려지는 코르티솔은 수면의 질에 악영향을 줍니다. 현대인들은 인간관계, 학웝, 직장에서의 다양한 원인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을 하는데 스트레스가 지속적으로 쌓이면 심할 경우 우울증 같은 질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깉움 복용과 스트레스 호르몬의 연관관계를 살펴보기 위하여 실험을 하였는데, 락티움을 복용한 대상과 그렇지 않은 대상을 비교하였을 때, 그렇지 않은 대상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3%가 줄어든 반면, 락티움을 복용한 실험대상은 무려 20%나 줄어들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락티움 부작용

    락티움 부작용

    천연성분인 락티움의 부작용은 아직까지 특별한 사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식약처에서 권장한 섭취량이 300mg 인데 그 이상 과도하게 복용할 경우 구토 및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상세 설명에 적혀있는 권장량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우유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전문의와 상담을 한 뒤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에서 추출한 것이기에 단백질 대사과정에 관여하는 판토텐산과 함께 복용할 경우 효과가 더 좋습니다.

     

     맺음말

    락티움 효과

    락티움 효능, 락티움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현대인들은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고 그로 인해 불면증을 겪습니다. 평소 스트레스 관리를 하는게 무척 중요하며 계속해서 방치할 경우 더욱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락티움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트레스 관리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mdr 수면영양제 총정리

    smdr 수면영양제 안녕하세요. 현대 사람들은 하루가 부족할만큼 업무가 많은 사람들이 있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사람들은 잠조차도 쉽게 잘수가

    lifestylemystory.tistory.com

     

     

    모모단 가격 효능은?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은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탈모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탈모가 진행되면 쉽게 회복이 될 수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엔 다양한 건강제품들이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