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사외접속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사외접속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새는 회사를 취업할 때 그 회사가 직원들에게 얼마나 복지를 잘해주냐 그런 부분도 고려하며 취업을 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은 아마 현대자동차 직원이 아닐까 싶은데요. 현대자동차 오토웨이는 각종 업무관련 복지관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죠? 허나 회사에선 바로 접속을 할 수 있지만 사외에서는 주소를 찾기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사외접속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현대자동차 오토웨이는 직원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므로 일반 사람들은 이용을 하지 못합니다.

직원들 전용이므로 일반인들의 불필요한 접속때문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에선 검색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오토웨이는 서로 다른 사이트이니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접속방법

접속방법은 네이버가 아닌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구글 사이트로 들어가 검색창에 '현대자동차 오토웨이'라고 입력을 해주세요.

 

입력 한 뒤 검색을 해주면 첫번째 목록에 사이트주소가 나와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클릭을 해주면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며 로그인을 하여 필요한 업무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사외접속으로 인해 보안이 철저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준비를 해야하는것 같은데요. 공지사항을 읽어보신 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오토웨이

참고로 기아자동차 오토웨이는 구글 검색창에 기아자동차 오토웨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사진이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주소는 autoway.hmc.co.kr 이며 기아자동차는 autoway.kia.co.kr 이니 구분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외접속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즐겨찾기를 해주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주소 및 기아자동차 오토웨이 주소 사외접속 및 바로가기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