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지암 hub 간선상차 하차 위치배송추적 먹통?

곤지암 hub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시는 분은 아마 cj대한통운배송조회를 하였는데 곤지암 hub에서 몇일동안 바뀌지 않은 현상을 겪는 분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곤지암 hub는 택배의 버뮤다 삼각지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느리게 배송이 되는데요. 아마 택배에 대해 잊어버릴때쯤 도착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곤지암 hub의 늪은 대단하다 할 수 있죠.

 

 

곤지암 hun 위치는 어디인가?

 

곤지암 hub는 경기도 광주, 대전 옥천 등 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곳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hub 인데 이 곳이 가장 큰 규모의 cj대한통운 거대 물류 창고입니다. 왠만한 택배는 다 경기도 광주쪽으로 가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정확한 주소는 위에 보시다 시피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에 위치하고 있네요.

 

곤지암 hub 간선상차란? 간선하차란?

cj대한통운배송 조회를 하면서 간선상차 간선하차 라는 표시를 자주 보았을 거에요. 간선하차란 쉽게 말하면 허브에 물건을 내리는 작업을 하고있다라고 아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선상차는 간선하차의 반대를 의미하죠. 네 맞습니다. 허브에서 물건을 목적지별로 분류 한 후 해당지역으로 배달을 하기 위해서 택배차량에 택배를 싣는 것을 의미합니다.

곤지암 hub 간선상차가 느린 이유?

곤지암 hub 간선상차는 곧 출발하는 의미라고 위에서 말씀드렸죠? 그런데 문제는 간선하차의 과정이 있기때문인데요.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곤지암 hub 간선상차가 늦어지는 이유는 전국의 택배를 배달하기 위해 분류소라는 곳에 한꺼번에 택배를 모은 다음 지역별 혹은 구역별로 다시 나누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거치게 되는 중간과정이 바로 hub 에요. 

즉, 주문한 곳에 예를 들어 서울이고 내가 사는곳도 서울이지만 상품은 hub에 보낸 뒤에 거기서 또 분류를 한 뒤 자신의 집인 서울로 택배가 오게 되는거지요. 특히나 경기도 광주 곤지암 hub는 워낙 많은 물량을 처리하는 곳이라 배송이 늦어지는것이랍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곤지암 hub에 물린 사람들이 엄청 짜증내하는 글들을 많이 볼 수 있을거에요. 그만큼 늦게온다는거지요. 

이유도 모르고 늦게오면 더 답답할테지만 그래도 조금은 덜 답답해지셨나요?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택배 무사히 받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