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침향환 효능 총정리

침향환 효능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지만 코로나는 아직까지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코로나로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이제는 익숙해진 코로나지만 계속해서 면역력에 대한 관리는 필수적으로 관리를 해야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대한 제품이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광동 침향환 효능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침향환 효능 및 가격 등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침향환

이런분들에게 추천

침향환 효능

침향환 가격

침향환 부작용

마무리하며

 

침향환 이란

침향환은 광동제약에서 만든 건강제품이며 배우 김영철님께서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은 아시다시피 건강음료 및 건강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침향이란 침향나무의 수지덩어리를 채굴하여 향으로 정제한 것으로써 향 중에서도 매우 고급품으로 분류가 되어있어 세계 3대 향 중 하나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광동제약에서 침향을 환의 형태로 제조한게 침향환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1. 꾸준한 체력과 기력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2.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

3. 활력있는 일상을 보내길 원하시는 분

4. 고급스런 선물구입을 고민하시는 분

5.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수이신 분.

6. 사회생활에 많이 지쳐있으신 분

 

침향환 효능

침향환은 조선 왕실에서부터 왕의 기력을 유지 및 피로를 회복하는 약으로 쓰인만큼 고급 한약제 제품으로 분류가 되며 녹용 10%, 침향16%를 사용하였고 그 이외에도 산수유, 홍삼, 오미자, 당귀 등 16종류의 한약 재료가 들어가있습니다. 

 

- 기력회복

침향 성분에는 베타셀리넨이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이 베타셀리넨은 신장 및 콩팥에 양향을 주며 기력 회복 및 지친 몸을 회복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황 성분의 향균 작용에 의하여 신정의 염증을 억제 및 완화시켜주어 신장 건강을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뇌졸증 및 치매 예방

침향은 뇌졸증과 인저 성능에 효능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뇌혈류가 저하된 실험용 쥐에게 침향과 한약제를 주어 4주간 실험한 결과 학습장애 및 기억장애가 개선되는 연구결과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 혈관 건강

베타셀리넨 성분으로 인해 혈관 속 노폐물을 배출 및 제거를 하여 원할한 혈액 순환을 돕기도 합니다. 이런 역할 때문에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 스트레스 완화

침향은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능이 높습니다. 신경 안정제로 사용이 될 만큼 효능이 좋은데요. 침향에 들어있는 아가토스피롤 성분이 신경이완과 심신을 가라 앉혀주어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 주며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침향환 가격

침향환 가격은 회사방침상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은데요. 가격문의는 침향환 관련 사이트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여 정확한 가격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새는 대부분의 건강제품은 이런 마케팅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입장에선 답답할 수 있지만 그만큼 침향환은 많은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고 침향환 후기를 살펴보면 많은 사람들이 침향환 가격에 비해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침향환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구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비용은 무료이니 관련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침향환 가격, 효능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신의 몸이 허약하고 면역력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은 침향환 구입에 대해 생각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관리 조심하시고 환절기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