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3차재난지원금이 시행되면서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에 많은사람들이 궁금해하는것 같습니다. 작년의 긴급고용안정지원금 1차와 2차에 이어서 이번엔 3차인데요.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까진 안갔으면 좋겠습니다. 빨리 이 사태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어쨋든 이번에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데요. 저는 해당사항이 없더라구요. 

아직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서 모르는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지금부터 설명드리려 합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등에 대해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볼게요. 

 

목차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대상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금액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3차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이의신청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신청기간은 20.1.6 (9시) ~ 20.1.11 (18시) 까지 신청기간입니다..

 

3차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대상

지원대상

현재 20.1.6 ~ 20.1.11 지원 대상은 작년에 1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수혜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신청자는 20. 1.15 에 다시 공고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금액

 

지원금액은 50만원 입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다음 검색창에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이라고 검색을 한 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서 1차 2차 수혜자 추가 지원금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방문신청

혹여 온라인 신청이 힘들거나 어려울 경우 1월 8일, 1월 11일에 관할 고용센터에서 방문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문신청시 신분증과 통장사본을 꼭 챙겨서 방문해주세요.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이의신청

사실관계의 오류로 인하여 선정이 되지 않았을 경우 1월 12일 9시부터 1월 20일 오후 6시까지 이의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의신청은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에 있는 이의신청 문서를 다운받은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이의신청 게시판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이제 신청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혹시나 깜빡하신분은 빨리 신청하셔서 지원금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