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가격

안녕하세요. 콜라겐하면 무엇을 떠올릴까요? 저는 돼지껍데기만 생각이 나는데요. 요즘은 콜라겐에 대한 건강제품도 워낙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돼지껍데기는 맛도 좋고 콜라겐이 많아 피부에도 좋다고 하지만 요즘같은 시기에 매일 먹을 수 없는게 현실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콜라겐 제품에 관심을 두고 있는데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콜라겐 제품을 많이 찾는다고 해요.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천수윤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가격 천수애진 가격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은 직접 바르는것이라면 천수애진은 피부를 위해 먹는것인데요. 오늘은 천수애진이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좋은지 그리고 천수애진 가격은 어떤지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천수애진

뉴트리 천수애진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은 배우로 활동하시는 윤세아님이 광고모델로 하고 계십니다. 천수애진은 뉴트리 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이며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한다고 해요. 2019년에서 2020년 2년 연속으로 피부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받을 만큼 이미 유명한 제품이며 LA타임즈에도 소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 천수애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replyalba.co.kr/pt/VcMjIToUWh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귀한 한 모금

www.replyalba.co.kr

 

천수애진과 천수애 차이점

천수애진 홈페이지

 

천수애진과 천수애의 차이점을 알고싶으신분들이 있으실텐데 천수애의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이 바로 천수애진입니다. 천수애진은 천수애의 콜레겐 함유량이 3배를 늘렸다고 하네요.

 

천수애진 성분

천수애진의 주요성분에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그리고 14가지의 부원료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천수애진 홈페이지

천수애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 펩타이드의 입자는 머리카락 1/125,000 크기의 초미세입자로 되어있어 일반 콜라겐보다 흡수력이 훨씬 좋다고 하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피부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히알루론산

천수애 홈페이지

히알루론산은 세포와 세포를 연결하여 관절을 유연하게 해주는 윤활제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한 피부와 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피부 보습 유지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4가지 부원료

천수애진 가격

인삼, 백강잠, 백출, 황금, 도라지, 감초, 지각, 독활, 백작약 등 다양한 식물혼합 추출물을 혼합하였고 특히 백강잠은 가래를 삭혀주며 경련을 진정시켜주는 약재로 피부 소양증, 연주창 등 피부 질환이나 여성 질환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천수애진 가격

뉴트리 회사 정책에 의해 가격을 공개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요즘 많은 건강제품들이 이러한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중고사이트 가격을 참고해보았는데 천수애진 가격은 대략 1박스당 25만원~35만원 사이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금액은 천수애진 관련 사이트에서 상담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직접 먹어야하는 제품이기에 중고품보단 새로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천수애진은 상담을 통해 많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상담신청을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천수애진 가격 알아보기

 

https://www.replyalba.co.kr/pt/VcMjIToUWh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귀한 한 모금

www.replyalba.co.kr

 

천수애진은 현재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으며 후기 또한 매우 좋은데요. 천수애진 복용후 2주 뒤 쯤 그 효과가 점점 나타난다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 천수애진. 상담을 통해 좋은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 이후로 사회적거리두기 2간계로 격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정말 말이 아닌데요. 허나 이로인해 피해만 본 곳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코로나로 인해

lifestylemy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