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정부지원금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납부하고 있는 세금으로 최소한의 혜택은 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내가 세금을 잘 납부하여도 나라에서 어디다가 돈을 쓰는지 모든것을 알기는 불가능하지만 적어도 나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지 정도는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 설명을 하려고 해요. 무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토스(TOSS)라는 어플만 있으면 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우선 토스 어플을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주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다운을 다 받으면 토스 앱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파란색 말풍선 모양이 토스앱이에요.

 

토스앱을 다운을 받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은 누구나 다 하는거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참고로 연락처랑 알림 허용은 필수적으로 해주어야합니다. 허용을 안해주면 어플을 사용할수가 없어요. 토스앱은 간편한 송금계좌가 특징이기 때문에 이 두개는 필수로 허용해주세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회원가입을 하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우리는 여기서 왼쪽하단에 있는 줄 3개 모양의 전체를 눌러줍니다.

 

전체를 누르면 위와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화면 제일 아래로 스크롤을 해줍니다. 화면 제일밑에까지 내려주세요.

 

전체페이지에서 화면을 제일 밑으로 내리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항목이 보일거에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지원금을 찾기위한 동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동의 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동의후 계속을 누르면 자신의 주민등록상의 주소를 입력해달라고 합니다. 시.도, 군.구 선택을 각각 해주세요.

 

저는 예시로 경기도 고양시를 해보았습니다. 다 선택하였으면 다음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러면 위와 같은 몇몇 질문들이 나올겁니다. 자신에게 맞는 답을 선택하면 되니까 질문들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다 입력하셨으면 위와같이 내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알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의 상세내용을 알고 싶으면 금액 옆 화살표를 누르면 상세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일하는 통장의 화살표를 누르니 위와같은 상세페이지가 나오네요. 여기서 정부지원금 상세내용, 정부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더 정확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정부지원금에 대해 궁금하여 굳이 인터넷에 검색할 필요없이 토스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통해 나에게 해당되는 지원금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정부지원금 신청이 나오면 꼭 신청하셔서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