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게노 뜻 무엇일까?

레게노 뜻

안녕하세요. 최근 인터넷이나 커뮤니티, SNS 등에서 레게노 라는 말을 많이 보시지 않았을까요? 저 같은 경우 하도 레게노 레게노 하길래 도대체 이게 무슨의미지? 영어인가? 하고 한번 찾아봤는데요. 알고보니까 영어긴 영어더라구요.

과연 레게노 뜻 이 무엇인지 그리고 레게노라는 말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레게노 유래에 대해서도 설명드려보도록 할게요..

레게노 뜻 레게노란?

 

레게노라는 단어 전설이라는 뜻입니다. 레게노가 왜 전설이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을텐데요. 저도 이유를 알고보니 별거는 아니더라구요.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좀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레게노 유래

레게노라는 단어가 만들어진 것은 한 스트리마(게임하는방송인)이 Legend(레전드) 라는 단어를 급하게 생각없이 읽다보니 Legeno(레게노)라고 말해버렸습니다. 레전드 마지막 철자인 d 를 o 로 읽어버린것인데요.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이 이 단어에 매우 관심을 보여 이슈가 되버려 젊은 분들이 많이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예를 들어 우와 이 영상 레게노다, 우와 이 음식 레게노다 이런식으로 많이 사용들 하더라구요.

유래라고 거창하게 설명드리긴 하지만 사실 별거는 아니지만 한 사람의 잘못된 말로 이렇게 유명해지는건 사실 한편으로는 대단하긴 합니다. 그만큼 영향력이 있는 스트리머 이겠죠?

 

오늘은 레게노 뜻 과 레게노 유래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저도 가끔 청소년인 조카들과 어울리기 위해 한번씩 써줘야겠습니다. 요새 조카들때문에 신조어를 많이 공부하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