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효과 부작용

링티 효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평소 수분을 자주 섭취하시는지요? 우리 몸의 70%는 수분으로 만들어져있기에 수분섭취가 무척 중요하다고 어렸을때부터 종종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물을 생각하다보니 잘안마시게 되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우리 몸은 혈액을 통해 산소와 영양소들을 공급하여 신진대사를 유지하며 살아가고 있는데요.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는게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링티 효과와 링티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리려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링티란?

링티가 뭐야? 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링티란 군대의 군의관들에 의해 개발된 마시는 링거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군대에서 여름에 훈련 혹은 행군을 하게되면 일부 군인들이 탈수현상 혹은 열사병등이 발생할 경우가 많아요. 이 때 군의관들이 빠른 수분 보충을 해주기 위해 링거를 놓는데요. 시설이 괜찮으면 상관없지만 야외훈련같은 열악한 시설에서는 링거를 놓기가 어렵고 번거롭다 보니 그냥 군의관들이 직접 마시는 보충액을 개발했는데 그게 바로 링티입니다. 배구선수 김연경님도 항상 링티를 마신다고 CF를 찍었었지요.

 

링티효과

1. 빠른 수분 보충이 가능한 링티효과

링티 효과 중 가장 대표적인게 바로 빠른 수분보충이에요. 높은 흡수율을 통해 빠르게 우리 몸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링티는 포도당과 전해질 비율을 수분 섭취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링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2. 다양하고 풍부한 성분을 가진 링티효과

링티 성분에는 타우린과 비타민 C 성분이 첨가가 되어있어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좋은데요. 특히 비타민 C의 경우 우리 체내에서 직접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섭취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링티를 섭취하게 되면 면역체계 강화하는데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어 링티효과의 중요성을 더 강조해줍니다.

 

3. 장염에 도움을 주는 링티효과

사람은 장염에 걸렸을 경우 지속적인 설사로 인하여 몸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는데요. 링티는 장염을 개선하는데도 효과를 줍니다. 수분섭취는 배출을 할 때 자연스럽게 배출이 되어야하는데 장염 뿐만 아니라 과도하고 잘못된 수분서뷔를 할 경우 노페물이 쌓인 채로 배출이 제대로 되지 못해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있는데요. 링티를 섭취를 하면 자연스러운 노페물을 배출해주는 링티효과도 있습니다.

 

4. 피부를 건강하게하는 링티효과

피부가 좋은 사람들의 가장 기초적인 비결은 바로 충분한 수분섭취입니다. 우리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피부 세포에 물이 충족이 되어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는데요. 링티를 섭취하게 되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링티 부작용

현재까지 링티부작용의 사례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며 이미 안정성이 입증이 되었죠.

다만 모든 음식이 그렇듯 과도하게 섭취를 하게 되면 링티라도 체액과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링티는 당뇨를 가지신 분은 삼가하라고도 주의하고 있으며, 신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또한 섭취를 하지말라고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혹여 몸에 이상이 생겼을시 꼭 병원에 내원하시길 바래요.

 

링티 먹는법

링티 먹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 1포를 물 500ml에 타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링티 효과와 링티부작용 링티먹는법 등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저 또한 물을 자주 챙겨먹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1포씩 링티를 꼭 챙겨먹고있습니다. 링티는 3년 동안 1천만포 이상을 판매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신뢰를 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제가 아는 정보는 최대한 설명 드렸지만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링티관련정보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