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용품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불독 디자인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불독 디자인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차량용방향제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차량용방향제가 출시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차량용방향제하면 많은 사람들이 불독 방향제를 떠올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프로젝트 불독방향제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차량용방향제 디프로젝트 디불 불독방향는 액상형으로 출시가 되었었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 색상과 7가지의 액상이 출시가 되었으나 올해 6월달에 디프로젝트에서 디버니 토끼방향제가 출시되었는데 토끼방향제가

고체형 방향제로 출시되면서 디불 불독방향제도 액상형에서 고체형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액상형 쓰셨던 분들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액상형을 사용하고 있었어도 고체형으로 호환이 가능합니다.)

 

-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디자인

디자인 불독방향제의 포인트는 목부분에 목줄 부분과 선글라스가 포인트입니다.

각 색상별로 불독이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강한 느낌의 목줄로 포인트를 줍니다.

디자인도 섬세하며 디테일 퀄리티가 매우 높은것 같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이며 디블랙 / 다코다그레이 / 크롬실버 / 프리즌그레이 / 로즈골드 / 골드 색상이 있습니다

-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향

향은 총 5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린코튼 / 레몬버베나 / 블랙체리 / 화이트로즈 / 화이트피치 향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처음 구입 하시면 향이나는 고체를 센트도넛이라고 부르는데 이 도넛이 2개 제공 됩니다

그리고 도넛은 백자토로 빚어 구운 제품이라고 하여 유해성분이 없으며 은은향 발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도넛 1개당 향 유지기간이 2주에서 ~ 3주정도 향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필킷도 있는데요 향이 끝나면 나중에 리필킷만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 도넛이 4개 있다고 하니 4개에 두달정도 사용할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계절에 따라 향 취향이 바뀔수도 있다고 하니 나중에 구입하실때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셔서 시향 해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사용법

사용법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사용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뒤에 클립은 자석형 클립이라서 먼저 송풍구에 설치 하셔도 되고, 뒷면을 보시면 화살표가 12시 방향으로 되어 있는데 2시 방향으로 우측으로 돌리면 딸깍 하고 열리게 됩니다 거기에서 도넛을 한개 넣어서 다시 2시에서 12시 방향으로 왼쪽으로 돌리면 끝이라 아주 간단합니다.

차량용방향제는 송풍구에서 나오는 바람을 통해 향이 나기 때문에 에어컨이나 히터를 작동해야 향이 퍼지니 참고하면 좋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했던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 매장은 청담프라그랑스 일산점인데 서울에서도 몇군데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상으로 디프로젝트 차량용방향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